[독립출판프로젝트1기] 얼렁뚱땅, 요가 강사가 되었다 > BOOKS | 이문일공칠

BOOKS

[독립출판프로젝트1기] 얼렁뚱땅, 요가 강사가 되었다

  • 지은이홍서빈
  • 출판사하리옴
홍서빈. 얼렁뚱땅, 7년 차 방송작가이자 1년 차 요가강사.
yogandrama@naver.com
 
이 작품은 드라마 작가라는 꿈을 지키기 위해 ‘얼렁뚱땅’ 요가 강사가 된 나의 이야기다. 또한, 6개월간의 요가 지도자 과정(TTC)을 통해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매일 요가 수련을 하며, 그 누구도 아닌 진짜 나를 알아간 ‘성장기’이기도 하다. 연애할 때, 좋은 사람은 결국 주변에 있다는 말을 많이들 한다. 좋아하는 ‘일’ 또한 마찬가지다. 이 작품은 나도 모르게 무심코 꾸준히 이어온 요가 수련과 글쓰기, 그리고 여행이 실은 내 ‘삶’을 지탱하는 것이었음에 대한 경험과 깨달음을 담은 고백서다.”

책은 크게 3장으로 나뉜다. 1장은 ‘얼렁뚱땅, 요가 지도자 과정(TTC)’으로 20주간의 TTC 이야기가 진행되며, 2장은 ‘얼렁뚱땅, 요가 강사’로 TTC가 끝난 뒤 요가 강사로서 활동한 저자의 고군분투기를 다룬다. 마지막 3장은 ‘얼렁뚱땅, 요가 여행’으로 태국/ 인도/ 캐나다/ 미국 등 저자가 지금까지 다녀온 요가 여행지에서의 기록이 새겨져있다.

* 본 도서는 서울시캠퍼스타운 사업의 지원으로 창업하여 제작되었습니다. 
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,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회관 1층
TEL +82-2-2173-2212 FAX +82-2-2173-3363

    문화상점 이문일공칠은 서울특별시 캠퍼스타운사업 보조금을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이문일공칠 공식 블로그 이문일공칠 공식 인스타그램
Copyright ©2020 IMUN107 all rights reserved.